SK u-타워 인근 정자동 일대 환경 정비 활동 전개

 
[아이티데일리] SK C&C(대표 정철길)는 1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SK C&C 본사(SK u-타워) 앞 광장에서 제19회 환경의 달을 맞아 한신수 분당구청장 및 안정옥 사업개발부문장과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 속 작은 녹색 지구 만들기’ 실천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 SK C&C 구성원 60여명은 회사 인근 정자동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줍고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생활 속 작은 녹색 지구 만들기’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날 캠페인에서는 △급출발 급가속 공회전 자제의 중요성을 알리는 ‘에코 드라이빙’ △쓰레기를 줄이고 재활용하자는 ‘I LOVE 머그컵’ △올바른 전기제품 사용으로 에너지 절약을 유도하는 ‘플러그 OFF’ 등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을 소개하는 전시도 함께 했다.

SK C&C 안정옥 사업개발부문장은 “건강한 환경은 생활 속 행복을 지키는 것이 기본이며, SK C&C 구성원의 작은 환경 보호 실천이 생활 속 녹색 지구를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2004년부터 ‘행복한 변화, 행복한 상생, 행복한 참여’라는 슬로건 하에 환경보호 및 지역 활성화를 위한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