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별 공유로 효율적인 관리 가능한 멀티 사이트

 
[아이티데일리] 워드프레스 구축 전문 기업 메타브레인(대표 김휘기, 강미나)는 워드프레스 멀티 사이트 장점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메타프레소 유니버스’를 1일 선보였다.

메타프로소 유니버스는 △메타프레소 300 △인피니트 △블렌디드 △포트폴리오 △테마 인사이드 △뉴스 △헬프 등 8개 메타프레소 사이트가 연동되는 메타프레소 시리즈의 완성판이다.

메타프로소 유니버스의 멀티 사이트는 자사 사이트가 많이 필요한 신문사나 대기업이 효율적인 사이트 운영을 위해서 각각의 데이터를 사이트 간 연동하거나 동일한 플러그인을 사이트별로 공유하여 효율적인 관리를 이룰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신문사의 경우 많은 기자들의 블로그에서 생성한 특정 내용을 신문사 홈페이지 첫 페이지에 자동 표시 및 연동 할 수 있어 적은 노력으로 다수의 사이트를 빠르게 업데이트 할 수 있는 효율성을 제공한다.

메타프레소 유니버스를 이용하여 구축을 원하는 고객은 구축 예산 및 워드프레스 테마 사용 여부만 결정하면 고객 상황에 맞는 워드프레스 구축 상품을 손쉽게 알 수 있는 원스톱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타프레소 테마 인사이트 사이트는 한국 시장에 맞는 워드프레스 프리미엄 테마들만 선택하여 구축 의뢰도 쉽게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