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프로그램은 CGV와 함께하는 ‘고고 그린 CGV’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검색 리워드 프로그램 ‘고고 검색’을 시작한다고 30일 발표했다.

다음은 모바일 다음 앱 또는 웹에서 특정 검색어를 입력한 이용자에게 ‘고고 검색’을 통해 기간별로 금액 할인권이나 상품 교환권,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등 유용한 생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첫 ‘고고 검색’ 프로그램은 멀티플렉스 체인 CGV와 함께하는 ‘고고 그린 CGV’로, 오는 7월 6일까지 CGV ‘인조이그린’ 캠페인과 맞춰 진행된다.

다음 모바일 검색창에 ‘고고 그린 CGV’를 입력하면 CGV ‘인조이그린’ 캠페인의 상세 정보와 함께, 전국 98개 CGV매점에서 사용 가능한 CGV 패밀리콤보세트 1천원 할인권 6만장과 빅초이스콤보 1천원 할인권 2만 5천장 등 총 8만 5천장의 할인권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할인권 바코드를 CGV 매점에 제시하면 구매 시 바로 할인이 적용된다.

다음 배성준 마케팅제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 검색의 장점을 충분히 살려서 이용자 모두에게 즉각적인 실익을 제공하고자 고고 검색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고고 그린 CGV를 시작으로, 연간 지속적이고 다채로운 고고 검색 프로그램을 선보임으로써 다음 모바일 검색이 실생활에 유용한 혜택이 된다는 점을 알리고, 더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와 만족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