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량 데이터 무제한 로밍 서비스 가능...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 이하 SKT)은 청소년과 실버 여행객들이 해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모바일 메신저와 SNS 등의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을 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 요금제는 청소년과 실버 여행객들이 하루 5천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소용량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T로밍 팅 무한톡’ 요금제는 만 18세 이하, ‘T로밍 실버 무한톡’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의 SKT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요금제가 제공하는 전 세계 123개 국가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T는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가족여행을 T로밍과 함께’ 프로모션을 6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요금제를 소개하는 웹툰을 공유하거나 요금제에 가입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가족 여행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가족 2회선이 각각 OnePass,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 가입 시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 1일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SK텔레콤은 고객 니즈에 대한 꾸준한 분석을 바탕으로 이동통신 3사 중 유일하게 청소년과 실버 고객들이 해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층의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로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