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두캠페인, 광고모델 착용상품 ‘스타 박스’ 프로모션, 3D프린터로 만드는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 등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 이하 SKT)은 20일 영업재개를 알리는 다양한 행사를 연다고 발표했다.

SKT는 20일부터 전국 주요 상권과 지하철역 등 약 70여 곳에서 자사 임직원이 참여해 영업재개와 이벤트를 알리는 가두캠페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6월 10일까지 3주 동안 가입고객 중 매일 1,000명을 추첨해 광고모델이 착용하는 상품을 패키지화한 ‘스타 박스’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SKT는 전국에서 지역별 특화된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수도권에서는 20~30대가 자주 찾는 지역의 50개 매장에서 신규/기변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3D 프린터로 제작해주는 판촉 행사를 실시한다.

부산 지역에서는 대형 풍선 인형 ‘에어 아바타’를 활용해 주요상권 중심으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열고, 대구 지역에서는 특수 분장을 한 홍보 요원들이 소비자들에게 각종 사은품 증정한다.

대전·충청 지역에서는 대리점 전 직원이 ‘희망 T셔츠’와 ‘믿음이, 혜택 빵빵맘’ 등이 새겨진 ‘애칭 배지’를 착용하고 고객 친화적 맞춤형 매장 ‘T나는 나만의 매장 만들기’도 진행한다.

SKT는 전국의 자사 대리점에서도 영업재개를 알리는 활동을 다양하게 펼친다고 알렸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정지 기간 다져온 현장 영업력 강화와 함께, 신선하고 눈길 끄는 고객 행사를 통해 1등 사업자 서비스가입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SK텔레콤은 더욱 가치 있는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