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리스 메탈에 자신만의 문구 각인 ‘시그니쳐 스튜디오’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자사의 최신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2’ 구매 고객에 ‘시크릿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엔드리스 메탈에 각인할 시그니쳐를 가상으로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시그니쳐 스튜디오’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시크릿 케이스 증정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베가 아이언2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베가 아이언2 구매 후 베가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에서 구매색상을 선택한 후 제품번호(IMEI)를 입력하면 된다.

시크릿 케이스는 베가 아이언2 사용자들 중 지문인식 기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팬택이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제작한 정품 케이스다.

베가 아이언2 뒷면의 배터리 커버를 떼어내고 시크릿 케이스를 장착하면 바로 시크릿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 케이스는 베가 아이언2의 메탈 테두리를 감싸는 부분이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돼있고, 후면부에는 시크릿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지문인식 센서가 장착돼 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가상으로 베가 아이언2를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사용자는 제품의 컬러와 여러가지 메탈링을 선택하여 적용해 볼 수 있고, 메탈링에 각인할 문구나 패턴을 원하는대로 디자인해 볼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베가 아이언2 케이스를 매칭해 볼 수 있어,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완성할 수 있다.

시그니쳐 스튜디오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진행되고, 베가 아이언2를 구매한 사용자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시그니쳐 스튜디오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베가 브랜드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에서 직접 시그니처를 디자인하고 이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을 선발해 베가 아이언2를 증정한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은 “시크릿 기능과 시그니쳐 스튜디오는 타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기능”이라며 “베가 아이언2 사용자들은 시크릿 케이스와 시그니쳐 스튜디오를 통해 지문인식 기능과 나만의 특별한 폰을 갖는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