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밍 요금제 미가입 대비 최대 79% 할인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 이하 SKT)은 대한항공(대표 지창훈)과 제휴,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발표했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은 대한항공을 통해 미국, 중국, 일본 3개국에 방문하는 SKT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개의 상품으로 나뉜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3일’은 3일간 데이터 무제한, 음성 30분, SMS 30건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엑설런트 T로밍 5일’은 데이터 무제한, 음성 100분, SMS 100건을 이용할 수 있다. SKT에 따르면, 이는 별도의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을 때보다 미국 기준으로 최대 79% 할인받는 셈이다.

SKT와 대한항공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 오는 19일부터 7월 27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최신형 스마트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한항공 엑설런트 T로밍’ 서비스는 T로밍 홈페이지 및 공항 내 T로밍센터, 모바일 T로밍 에서 신청할 수 있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항공과 통신은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필수로 이용하는 연관 산업으로, 상호 협력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1위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제휴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