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잉크젯 복합기 MFC-J3520·J2510 2종 대상 경품 혜택

 

 

[아이티데일리]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자사의 최신 잉크젯 복합기와 정품잉크 1세트를 함께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A/S 기간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마켓 옥션에서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브라더 A3 잉크젯 복합기 MFC-J3520 잉크베네핏 ▲초소형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잉크베네핏 등 2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라더의 잉크젯 모델과 정품잉크 1세트를 함께 구입한 고객은 무상A/S 기간을 1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옥션을 통해 브라더 잉크젯 제품을 구매 후 상품평과 사진을 남기면 경품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무상 A/S 연장 이벤트는 옥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제품과 정품잉크 한 세트를 함께 구매 후 브라더 홈페이지에 잉크젯 이벤트 제품등록 링크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다만,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더라도 A/S 접수 시 비정품잉크 사용이 발견되면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지난 4월 말 출시한 브라더 MFC-J3520은 빠른 출력속도와 낮은 유지비로 대용량 인쇄에 최적화된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다.

브라더 MFC-J3520은 A3 인쇄뿐만 아니라 스캔, 복사까지 가능한 복합기 모델로 A3용지를 많이 사용하는 중소규모의 기업환경에 적합하다. 최대 2400페이지의 출력이 가능하고, 저렴한 대용량의 잉크카트리지로 잉크 교체주기를 향상시켜 사용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한다.

MFC-J2510은 브라더의 가로출력 시스템 기능을 탑재한 첫 번째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향상시킨 모델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애니메이션 구동기능을 갖춘 3.7인치 LCD 슬라이드 터치스크린과 자동 양면 인쇄 기능, 유무선 네트워크 기능, 웹 커넥트 및 클라우드 프린팅 기능을 통해 가정과 사무실에서 뛰어난 편리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