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방영 기념 퀴즈 이벤트 및 50만 돌파 기념 공약 접수 등 실시

 
[아이티데일리] KT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의 올레tv모바일은 모바일TV 전용 예능프로그램 ‘지상렬의 열개소문(이하 열개소문)’ 시즌2를 9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올레tv모바일은 ‘열개소문’이 연예인과 기자들이 팀을 이뤄 다양한 방송계 뒷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MC 지상렬을 비롯해 개그맨 조세호, 남창희, 양세찬, 이용진, 방송인 왕배, 김세인, 연예전문기자 하은정, 이예지 및 박지훈 변호사 등이 출연한다.

올레tv모바일은 ‘열개소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TV 전용 예능물로, 시즌 1은 지난해 11월부터 최근까지 VOD로 서비스돼 40만이 넘는 누적 클릭수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총 12부작으로 선보이는 시즌2에서는 스타의 사생활 목격담을 나누는 ‘스타 사생활 탐구’, 출연자들이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하는 ‘폰파라치’ 등 새로운 코너를 선보인다. 올레tv모바일 이용자는 시즌1과 시즌 2를 전 편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올레tv모바일은 ‘열개소문’ 시즌2를 기념해 신규 에피소드를 시청하고 퀴즈를 푸는 이벤트를 올레tv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아울러,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열개소문’ 누적 클릭 수 50만 돌파 기념 공약을 신청 받으며, 선정된 공약은 출연자들이 프로그램에 소개해 실행에 옮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