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화제가 된 ‘원데이컷’은 최근 ‘굶지 않고도 자고 일어나면 감소되는’ 자사의 신개념 다이어트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새로운 명품 다이어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원데이컷은 또 국내 출시에 앞서 해외에서도 효과를 인정 받았다고 밝히면서, 기존 다이어트 보조식품들과 달리 엄선한 좋은 재료들이 건강과 피부에 함께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라 풀이했다.

웬데이컷에 따르면, 해독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1일1식 다이어트 등 요즘 쏟아지는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직장인들의 바쁜 현실과 실제적인 식욕억제가 힘든 상황에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 값비싼 제품들을 구비만 하고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

이에 비해, 원데이컷은 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자사만의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을 통해 자면서도 체중이 감소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30~40대 일반인 임상복용결과 복부와 허벅지 살이 감소되는 것을 입증한 바 있으며 여성들이 가장 빼고 싶은 부위 1위인 뱃살 역시 가장 많이 감소되는 것으로 확인됐다는 것이다.

또한 회사 측에 따르면, 원데이컷은 체중감량을 원하는 이들뿐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여성과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 이는 원데이컷이 건강한 영양공급을 통해 탄력 있는 피부를 비롯해 지방 분해까지 부작용 없이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원데이컷에 함유된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 산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의 과일로,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추출물에는 체지방을 감소시키거나 체내 탄수화물로부터 지방 합성을 감소시키며 에너지 생산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원데이컷 관계자는 “건강한 체력과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품 개발에 노력했다”며, “원데이컷 제품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데이컷은 공식 홈페이지(www.ka.do/FOek)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며,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체형과 유형별로 맞춤 다이어트까지 경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