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2 출시 맞춰 이마트 지점 및 팬택 서비스센터서 동시 진행

 

[아이티데일리] 팬택(대표 이준우)은 5월 출시 예정인 ‘베가 아이언2’의 엔드리스 메탈(Endless Metal)에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팬택의 시그니처 서비스는 베가 아이언의 메탈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엔드리스 메탈 부분에 레이저 마킹기로 글자나 기호를 정교하게 각인시킨다.

각인할 내용, 위치, 서체, 색상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소장할 수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자신이 보유한 명품 등 제품에 스스로 각인을 새겨 명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부여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다.

팬택은 이런 추세에 걸맞게 베가 아이언2 출시와 더불어 시그니처 서비스를 고객 친화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시그니처 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시그니처 앱을 통해 베가 아이언2 상에서 자신이 직접 나만의 개성 넘치는 시그니처 모양을 제작, 편집해 볼 수도 있다.

시그니처 앱 상에서 각인할 텍스트와 서체, 크기, 위치, 색깔뿐 아니라 여러 가지 이모티콘과 스타일리쉬한 패턴을 골라 가상으로 시그니처를 제작할 수 있다.

또 제작한 시그니처를 직접 베가 아이언2에 새기길 원할 경우 곧바로 앱을 통해 서비스 센터에 예약하고 방문해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아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완성할 수 있다.

팬택 베가 아이언 2 시그니처 서비스는 전국 이마트 22개 지점과 팬택 서비스센터 3곳 등 전국 총 25개 지점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 부사장은 “시그니처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베가 아이언2를 가지게 될 것”이라며 “시그니처’ 서비스뿐만 아니라 베가 아이언2를 사용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