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은 오는 2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2014 코베 임신 출산 박람회’(이하 코리아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2년 연속 ‘완판 유모차’로 불리며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를 비롯해 4월 새롭게 출시된 디럭스 유모차 ‘지피프로’, 컨슈머리포트의 유모차 11종 비교 정보 제공 결과에서 최고 등급인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평가를 받은 절충형 유모차 ‘트립’ 등을 전시하는 한편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잉글레시나 유모차 관계자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비롯해 각 지역에서 베이비페어가 진행될 때 마다 고객들로부터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참가 여부를 묻는 문의가 많다”며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여러 지역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계획이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끄레델은 이번 코리아 베이비페어에서 잉글레시나 유모차 외에도 아빠 선호도 1위 아기띠 ‘릴레베이비’와 ‘디오노’ 카시트, 이스라엘 유아용품 브랜드 ‘밴밧’ 등의 다양한 유아용품을 선보인다.

이번 ‘2014 코리아 베이비페어’에 출품된 끄레델의 다양한 제품은 일산 킨텍스(KINTEX) H12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잉글레시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