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장 실바의 대마신 전투훈련’ 등 이벤트, 높은 경험치 및 아이템 제공

 

[아이티데일리]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인크로니클 이벤트는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길드장 실바의 대마신 전투훈련’ ▲SSR 캐릭터 획득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부도시·사막의 호수도시’ 페스티벌 ▲게임 플레이 인증 시 8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체인크로니클로 대동단결’ 등으로 꾸며졌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체인크로니클 ‘길드장 실바의 대마신 전투 훈련’ 이벤트는 기간 동안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특별 던전이 제공되며고 향후 추가 될 ‘마신 레이드’ 콘텐츠에서 사용 가능한 ‘기합의 열매’를 사전에 획득할 수 있다.

5월 1일까지 ‘부도시’와 ‘사막의 호수도시’에서 SSR 캐릭터와 SR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번에는 마신에 대해 공격력이 증가하는 ‘드래곤 킬러 볼그’의 경우 보다 높은 확률로 등장할 예정이다.

오는 5월 13일까지 ‘체인크로니클로 대동단결’ 이벤트는 신규 가입 유저가 해당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플레이를 인증할 경우 8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상품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모든 체인크로니클 유저를 대상으로 5월 5일까지 달성한 랭크에 따라 ‘10만 골드’와 ‘프리미엄 티켓’, ‘정령석’, ‘SR 무기 카드’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