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3번 이상 승리 시 헤드폰·자전거 등 사은품 증정

 

 

[아이티데일리] 컴투스는 24일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서머너즈 워는 턴방식의 빠른 전투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또 서머너즈 워는 1성 몬스터도 최대 등급인 6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통해, 무작위 뽑기 방식으로 상위 캐릭터를 획득하는 기존 합성 시스템에서 탈피했다.

서머너즈 워는 컴투스 자체 게임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고, 오는 5월 국내 론칭을 통해 쌓은 운영 노하우 및 게임 콘텐츠를 기반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유저간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에서 3번 이상 승리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혼다 전기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 증정하고, 해당 응모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머니인 마나석을 3000 개씩 지급한다.

또 5, 10, 15, 2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마나석 또는 게임 캐쉬인 크리스탈도 즉시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게임 내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서머너즈 워 재접속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