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교체 불편함 '흡수'한 '스펀지' 플랜 발표, 포인트 차감없는 무료혜택 강화한 '전무후무' 멤버십도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가 오는 27일 영업재개를 앞두고 고객 불편과 제약사항을 과감히 없앤 새로운 마케팅 프로그램들을 24일 발표했다.

KT는 특히 휴대폰 교체 시 고객이 느꼈던 모든 불편함을 한번에 흡수하는 '스펀지' 플랜,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혜택을 강화한 '전무후무' 멤버십, 영상ㆍ음악 등 꼭 필요한 주요 서비스만 모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알짜팩' 등을 내놓았다.

이와 함께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Giga WiFi' 제공, 'KT-KDB 대우증권 통신비 지원' 등도 함께 발표했다.

KT가 이번 내놓은 '스펀지' 플랜은, 고객이 휴대폰 구입시 누적 기본료(약정할인 후 금액)에 따라 약정기간을 최대 12개월까지 줄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가입 후 12개월이 지난 시점에 누적 기본료가 70만원 이상 되고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휴대폰 교체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완전무한 77'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기본료인 5만 9천원을 매월 납부하여 12개월이 지나면 누적 기본료가 70만8천원이 되므로, 이후 새 폰으로 변경 시 기존 휴대폰의 잔여할부금을 면제받게 된다.

또한 KT는 올레 멤버십 VIP(슈퍼스타)회원을 대상으로 '전무후무 멤버십'을 통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TOP7 제휴사인 CGV, 스타벅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미스터피자, GS25, 뚜레쥬르, 롯데월드 등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KT는 이와 관련,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완전무한 79’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올레멤버십 VIP(슈퍼스타) 등급이 즉시 부여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