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플래그십 제품 및 전용 헤드폰 앰프 등 선보여

▲ 젠하이저 헤드폰 전용 엠프 HDVD 800

[아이티데일리]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장충동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오디오 쇼(2014 SIAS)’에 참가한다.

서울 국제 오디오 쇼는 전 세계의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은 물론, 헤드폰 및 최첨단 모바일 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 영상 시스템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젠하이저를 비롯해 약 300여개의 유명 오디오 브랜드가 참여하고 박제성, 이종학 등 음악칼럼니스트등과 함께하는 오디오 세미나 및 강연회도 진행된다.

젠하이저는 이번 전시회에서 하이엔드 제품군인 HD 800, HD 700, IE800을 비롯해 모멘텀 시리즈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청음공간을 마련한다.

젠하이저 헤드폰·이어폰 청음 공간은 방문자들이 음악 감상을 위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젠하이저 헤드폰 전용 앰프인 HDVD 800, HDVA 600과 함께 비치할 예정이다.

또 전문 DJ 및 음악 전문가를 위한 DJ 헤드폰 HD8 DJ, HD7 DJ, HD6 MIX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젠하이저는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출품된 전 모델에 대해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각 제품에 따라 20~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