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암밴드·보호필름·충전기 등 토탈 솔루션 라인업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S5를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킨 갤럭시 S5 액세서리 라인업은 사용자의 기기 사용 패턴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들로 갤럭시 S5 사용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벨킨 갤럭시 S5 전용 케이스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에어 프로텍트 그립 케이스 3종, 탈부착 가능한 X포즈 프레임이 장착돼 사진 촬영 및 통화 시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카드나 명함을 소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가죽 디자인의 월렛 폴리오 케이스 1종으로 구성돼 있고 갤럭시 S5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정교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액티브한 스포츠를 좋아하는 갤럭시 S5 사용자를 위해 착용감이 우수한 스포츠 암밴드도 출시했다. 갤럭시 S5 스포츠 암밴드는 사용자들이 조깅, 사이클링,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밖에도 한국벨킨은 갤럭시 S5의 화면을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스크린 보호필름,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유니버설 가정용·차량용 충전 솔루션을 출시했다.

또 블루투스 기술을 활용해 무선으로 갤럭시 S5의 음악을 홈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는 HD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도 함께 출시했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벨킨은 갤럭시 S5의 기능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주는 최적화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S5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액세서리 라인업을 계속 발전시키고 다양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액세서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