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구매고객 3만 명에게 ‘곰캐시’ 제공하는 개편 기념 이벤트도 열어

 
[아이티데일리]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는 모바일 웹과 앱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4일 발표했다.

곰TV는 영상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편했다고 밝혔다. 영화, 방송, 게임, 뮤직, 애니, 무료 등 직관적인 카테고리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곰TV 앱에 유료 영화 및 방송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으며, 초고화질 스마트 플레이어 및 간편한 인터페이스 기능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최신 방송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만 묶은 ‘3분 TV’, 실시간 인기 영상을 살펴볼 수 있는 ‘곰차트’ 등 서비스도 모바일에 적용했다.

아울러, 곰TV 웹, 모바일 웹, 곰TV 앱 등 세 개의 플랫폼 간 상호 연동을 통해 자신이 구매한 콘텐츠를 모바일과 PC에서 자유롭게 재생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곰TV 웹이나 모바일 웹에서 구매한 영상을 곰TV 앱에 다운로드 받아 데이터 제약 없이 시청할 수 있다. 곰TV 앱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iOS 버전은 4월 말 서비스 예정이다.

한편, 곰TV는 이번 모바일 개편을 기념해 옥션 구매고객 3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1,500원 상당의 ‘곰캐시’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제공되는 ‘곰캐시’는 옥션에서 발급받은 후 곰TV 모바일 웹 또는 곰TV 앱에서 5월 31일까지 등록한 후 이용할 수 있다.

곰TV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정민 센터장은 “PC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곰TV가 이제 모바일 플랫폼 강자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며, “모바일 사용자에게 보다 즐거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 및 제휴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