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플립 커버·뷰 플립 케이스, 애니모드 뷰 앱 통해 위젯 설정 가능

 

[아이티데일리] 애니모드는 갤럭시 S5 액세서리 중 처음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연동하는 ‘갤럭시 S5 뷰 케이스’ 2종을 2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S5용 뷰 케이스는 ‘뷰 플립 커버’와 ‘뷰 플립 케이스’ 등이다.

애니모드는 이번 갤럭시 S5 뷰 케이스를 위해 자체개발한 앱 ‘애니모드 뷰’ 개발했다. 애니모드 뷰는 갤럭시S5 전용 잠금화면 앱으로 뷰 플립 커버와 뷰 플립 케이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갤럭시 S5 사용자들은 뷰 케이스를 구입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니모드 뷰 앱을 다운로드하고 제품에 부착된 인증키를 입력하면 기본위젯, 뮤직위젯, 날씨위젯 등 3가지 위젯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갤럭시 S5 커버를 열거나 닫은 상태에서도 화면을 좌·우로 플릭킹하면 위젯이 변경되고 위아래로 플릭킹하면 네이처, 메탈블랙, 일러스트 등 3가지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다.

갤럭시 S5 플립 커버는 램스킨 패턴과 스웨이드 재질로 충격 및 흠집으로부터 갤럭시 S5를 보호해 준다. 제품컬러는 핑크, 브라운, 화이트, 블랙 등 총 4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5 뷰 플립 케이스는 쥬얼사피아노 패턴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핑크, 브라운, 블루, 퍼플, 화이트, 블랙 등 총 6종으로 출시된다.

뷰 플립 커버와 뷰 플립 케이스는 애니모드 온라인쇼핑몰, am타운, 인천공항 신라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