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버스 타요’ VOD 구매자 200명 추첨해 캐릭터 인형 증정 이벤트도 열어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의 IPTV서비스 올레tv는 ‘꼬마버스 타요’ 시즌3 VOD를 유료방송 서비스 중 독점으로 제공한다고 21일 발표했다.

‘꼬마버스 타요’는 현재 서울시에서 운행 중인 ‘타요 버스’의 애니메이션 원작으로, 최근 어린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만화영화다. 시즌 3은 ‘타요’를 비롯한 여러 꼬마버스 친구들이 ‘자동차 학교’에 다니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올레tv 측은 “이번 시즌은 꼬마숙녀 자동차 ‘하트’가 새로이 등장해, 남자 아이뿐 아니라 여자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올레tv는 ‘꼬마버스 타요’ 시즌3 VOD의 시즌 상, 하편(각 13편)을 일괄 결제하면 정가보다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30일 간 자유롭게 반복 시청도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꼬마버스 타요’ 시즌3 구매자 중 200명을 추첨해 만화 캐릭터 인형 ‘타요’, ‘라니’, ‘가니’, ‘로기’ 중 한 대를 무작위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꼬마버스 타요’ 시즌 1을 올레tv 및 모바일TV서비스 올레tv모바일에서 전 편 무료 제공하며, 시즌 2는 시리즈 구매 시 50% 할인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레tv는 ‘꼬마버스 타요’ 1,2시즌 및 ‘타요의 씽씽극장’ 등 타요 시리즈, ‘뽀롱뽀롱 구출작전’ 및 ‘뽀로로의 대모험’ 등 뽀로로 시리즈, ‘후토스 미니미니’, ‘클로이의 요술옷장’ 등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