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동명의 온라인게임 원작, 게임성과 컨트롤 재미 높이기 위해 2개월 추가 개발

 
[아이티데일리]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사가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지난 18일 발표했다.

퍼니글루는 ‘드래곤사가’가 전 세계 1,800만 유저, 39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인 그라비티게임즈의 동명의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동화 같은 배경에 새로운 액션 요소를 가미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당초 출시 예정보다 2개월을 더 투자, 원작의 방대한 시나리오 및 빠르고 화려한 스킬 콤보 액션을 담아 게임성과 컨트롤의 재미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퍼니글루는 ‘드래곤사가’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레벨 10,20,30,40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1명), 배스킨라빈스 레귤러 콘(100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미션 클리어, 카카오톡 도전하기, 댓글/리뷰, 친구초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아울러, ‘드래곤사가’ 공식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열어, 5월 18일까지 가입 인사를 남긴 전원에게 1,000골드를 지급한다. 프로모션 영상 퍼트리기, 5행시, 크로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10,000원)도 증정한다.

퍼니글루 오하덕 PM은 “사전이벤트만 5달 넘게 진행하는 등 오래 기다려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한다”며, “추후 파티 플레이, 실시간 대전, 펫 시스템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