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부활절 기념 아이템 및 퀘스트 추가…리얼 레이싱 3, ‘로드 투 르망’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슨가족:스프링필드’와 ‘리얼 레이싱 3’ 등 2종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가족을 원작으로 한 심슨가족:스프링필드는 부활절을 기념해 토끼와 달걀 콘텐츠를 추가했다. 스프링필드 곳곳을 습격한 토끼를 잡은 후 그 자리에 떨어진 달걀을 찾으면 선물박스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심슨가족 게임 내 새로운 아이템도 등장한다. 캐주얼 의상을 파는 옷 가게인 바나나 독재국가와 캐릭터들이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조니 피에스타 식당 등 새로운 건물들과 고양이 할멈, 션 신부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밖에도 유저가 심슨가족 게임 내에서 부활절 토끼가 낳은 알을 발견하면 리사가 생물학적 수수께끼의 원인을 밝히는 등의 기발한 퀘스트가 추가됐다.

EA코리아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얼 레이싱 3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새로 선보인다.
 
리얼 레이싱 3는 실제 레이싱을 하는듯한 뛰어난 그래픽과 사운드를 바탕으로 생생한 레이싱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번 업데이트에는 로스터 확장과 한정기간 라이브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이번 리얼 레이싱 3 업데이트로 ▲케이터햄 세븐 620R ▲KTM X-Bow R ▲에어리얼 아톰 3.5 ▲V8 등 새로운 오픈 휠러 차량이 대거 등장한다. 또 포르쉐 911 RSR과 현대 벨로스터 터보에 대한 로스터 확장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정 기간 동안 해제되는 ‘로드 투 르망’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리얼 레이싱 3 로드 투 르망 이벤트를 르망24를 모바일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한정 커스터마이즈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슨가족:스프링필드와 리얼 레이싱 3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