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가상화 컴퓨팅 플랫폼 제품에 대한 공급과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아이티데일리] 씨티아이앤씨(대표 임형섭)는 소프트웨어 디파인드 데이터센터(Software Defined DataCenter, SDDC) 시장 영업 강화를 위해 새로운 가상화 컴퓨팅 플랫폼 공급기업인 뉴타닉스(지사장 김종덕)와 국내 프리미엄 파트너 계약을 17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씨티아이앤씨는 뉴타닉스의 가상화 컴퓨팅 플랫폼에 대한 공급과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뉴타닉스의 차세대 데이터 센터를 위한 가상화 컴퓨팅 플랫폼은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가 합쳐진 고도로 효율적이고, 확장성이 높으며, 단순한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이다. 특히 서버와 스토리지를 단일 어플라이언스에 통합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씨티아이앤씨 임형섭 대표는 “가상화 기술의 보편화는 SDDC을 가능하게 하는 기반이 되었다”면서 “SDDC 구현을 위해 핵심적인 개선 방안은 기존의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개선할 수 있는 SDS(Software Defined Storage)의 구현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뉴타닉스 김종덕 한국지시장 “씨티아이앤씨는 많은 노하우와 기술력, 고객 지원능력 등 강점을 보유하고 있어 서버 가상화, 가상 데스크탑 환경(VDI)과 빅데이터, 재해복구(DR) 등의 시장에서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