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허브·마우스패드 등 증정, 추첨 통해 아이패드 미니2 레티나 등 선물

 

[아이티데일리]로지텍 코리아는 내달 15일까지 오픈마켓에서 자사의 무선 제품을 구입하는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로지텍 무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지텍 무선 프로모션은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진행되고, 행사 상품 5만원 이상 상품 구입 시 USB 허브를, 5만원 이하 상품 구입 시 로지텍 마우스 패드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 미니2 레티나를 증정하고,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Z600과 씨게이트 외장하드를 각각 15명씩 증정한다.

한편, 로지텍은 무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사의 무선 제품을 소개하는 마이크로 페이지를 운영한다.

로지텍 무선 프로모션 마이크로 페이지에서 높은 배터리 수명과 안정적인 2.4GHz 무선 연결 지원 등 로지텍 무선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소개하고, 무선 콤보 및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 등 다양한 무선 라인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이용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맞는 로지텍 무선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소비자들이 무선 제품을 통해 깔끔한 작업 공간을 즐기고 휴대의 편리함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