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탑’ 및 수호정령 진화 콘텐츠 업데이트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에서 개발한 웹 MMORPG ‘아케인워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플로라’ 서버를 새로 열었다고 17일 발표했다.

다음은 ‘아케인워즈’에 게이머의 능력에 따라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1인 던전 시스템 ‘무한의 탑’,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을 위한 수호정령 진화 콘텐츠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설명했다. 수호정령 진화 콘텐츠을 통해서는 수호정령을 화염, 냉기, 암흑, 전격, 맹독 중 원하는 원소정령으로 진화시켜 능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밖에 작물을 재배하고 여러 보상 아이템을 받는 농장 시스템, 스페셜 아바타 등이 추가됐다.

다음은 ‘아케인워즈’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무한의 탑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통해 ‘무한의탑’ 던전 플레이 시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0레벨, 40레벨 달성하면 신화급 초보자 장비, 귀속된 달인의 기운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친구 추천을 통해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서버에서는 경험치와 골드 및 아이템 획득률이 50% 상향되며, 기존 서버는 25%가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