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20번째 채널링 게임, 첫 번째 대규모 공성전 업데이트

 

 

[아이티데일리]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에 정통 무협 MMORPG 게임 ‘대명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16일 밝혔다.

대명온라인은 1505년 정덕제가 명나라에 등극하면서 환관 유근이 권력을 휘둘러 백성들을 도탄에 빠트리던 시대를 배경으로 4대 문파인 파군문, 천운사, 천마문, 정일도는 백성을 구하기 위해 관군, 의군에 투신하거나 강호 협객으로 활약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는 무협게임이다.

대명온라인은 이번 피카온 채널링 오픈에 맞춰 첫 번째 대규모 공성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핵심 콘텐츠인 ‘석산구 쟁탈’ 공성전은 PVP 패널티 부담 없이 참여가 가능하고 관, 의군 세력 이외에 강호세력이 용병으로 참여할 수 있어 세력비가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또 다양한 공성 무기 활용 및 세력 간 전략, 전술이 승패를 좌우하는 시스템을 통해 충차를 이용해 성문을 부수거나 화포를 이용한 원거리 대량 살상, 사다리차를 활용한 성벽 올라타기, 땅굴을 파서 성내로 잠입하는 등 다양한 전략 전술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미디어웹은 대명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피카온 게임 이용약관 동의 후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피카 2000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카온 마일리지는 영화예매권, 아프리카퀵뷰, 피카PC방 무료이용권, 피카플레이 500원 할인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