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신 서버 통합…게임아이템·콘서트티켓 증정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씨앤씨미디어는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의 첫 통합서버 ‘천신’서버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전 서버 명 유저 공개투표를 통해 결정된 ‘천신’서버는 ‘무신’과 ‘사신’ 서버를 통합한 것으로 기존 서버의 유저들은 사용하던 캐릭터 그대로 ‘천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사육신온라인 통합서버 오픈으로 유저들은 통합된 전장을 통해 더욱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씨앤씨미디어는 이번 사육신온라인 서버통합을 기념해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4일 까지 통합서버인 ‘천신’서버 내 영토전을 통해 기간 내 가장 많은 영토를 보유한 문파의 문주와 문파원에게는 각각 1만 귀속금화와 5000 귀속금화가 개별 지급된다.

또 오는 30일까지 기간 내 전장 및 경기장의 랭킹 10위안에 드는 유저들에게는 구매가 불가능한 최고급 강화석과 각종 캐시 아이템을 랭킹 순위별로 차등 지급한다.

레벨 별로 자신의 장비를 스크린샷을 통해 자랑한 유저와 댓글을 단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기간 내 30레벨 달성 시 각종 캐시 아이템 및 1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3월 31일 이후 사육신온라인 미 접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풍성한 복귀선물 지급과 복귀한 유저가 문파에 가입 시 문파 레벨 상승을 위한 아이템을 대량 지급하는 ‘영웅의 귀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 내 응모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R&B의 거장 ‘브라이언 맥나잇’과 ‘케이윌’의 합동공연 티켓을 추첨 증정하는 콘서트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덕현 씨앤씨미디어 이사는 “전투에 특화된 사육신온라인의 특성상 더욱 치열하고 거대한 전장을 경험하고자 하는 많은 유저 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통합 서버 오픈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