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수요일에 주간 명장면 투표 가능, 추첨 통해 모바일 상품권 증정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KBO 공식후원사인 ADT캡스와 함께 2014 프로야구 최고의 수비 장면을 선정하는 ‘주간 ADT캡스플레이’ 투표를 온라인 독점으로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다음은 ‘ADT캡스플레이’가 오직 수비수를 위한 호수비 응원 캠페인으로, 매일 펼쳐지는 4개의 경기에서 나온 수비 명장면을 ‘오늘의 ADT캡스플레이’로 선정한다고 설명했다. 각 경기에서 선정된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장면 영상을 특집 페이지에 공개, 이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장면이 ‘주간 ADT캡스플레이’ 후보가 된다.

‘주간 ADT캡스플레이’ 투표는 매주 화, 수요일 양일간 특집 페이지에서 열린다. 다음은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만원, 5명)과 SK 모바일 주유권(2만원, 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에 발표된다.

다음은 ‘ADT캡스플레이’ 특집페이지에서 ‘ADT캡스수비율 랭킹’도 살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ADT캡스가 자체 개발한 수비 평가 지표를 토대로 투수, 포수, 내·외야수 등 포지션별 수비 능력을 평가한 순위를 제공한다. 랭킹은 포지션별로 Top10까지 공개되며, 해당 순위는 매일 업데이트된다.

아울러, 다음은 이번 시즌부터 프로야구 전 경기를 PC와 모바일을 통해 HD 생중계하고 있으며, 야구 전문가 민훈기의 주간 호수비 분석 ‘더 캐치’, 이석재 PD와 박재홍 해설위원의 주간 프로야구 토크칼럼 ‘풀 카운트’ 등 동영상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