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영화 예매권, 음료 교환권, 주유 상품권, U+쇼핑 상품권 등 담아

 
[아이티데일리] LGU+(부회장 이상철)는 자사 매장에서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LTE8무한대 85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LTE8 혜택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발표했다.

LGU+는 ‘LTE8 혜택북’에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영화 예매권, 음료 교환권, 주유 상품권, U+쇼핑 상품권 등 총 10만 원 상당의 기본 혜택을 담았으며, U+HDTV, U+프로야구, U+Box 등 5가지 서비스의 이벤트에 따라 더욱 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우선, 영화, 음악, 실시간TV 등 관련 서비스를 바탕화면 위젯으로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는 ‘LTE All 서비스팩’을 설치한 고객이 사용 소감을 댓글로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자유이용권을 1천 장(1인 2매)을 제공한다.

또한, U+HDTV 월정액 가입고객 중 유·무료 VOD 콘텐츠를 가장 많이 본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2천 장(1인 2매)을 제공하고, HD뮤직 가입고객 중 HD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2명), LG블루투스 헤드셋(4명), 커피 교환권(1천 명)을 제공한다.

더불어, U+프로야구 서비스에서 야구 티켓을 예매하거나 야구 시청장면을 캡쳐해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편의점 2천 원 상품권(2천 명)을 증정하고, U+NaviLTE 서비스를 고객이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240만 원 상당의 1년 치 주유 상품권(1명), 화장품 상품권(25명), 쇼핑몰 상품권(50명), 2천 원 주유 상품권(1천 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