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밍 서비스 체험 고객 총 50명 선발해 로밍 요금 최대 10만원 지원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5월에 해외 방문 계획이 있는 자사 LTE 스마트폰 고객 총 50명을 ‘로밍 서포터즈’로 선발, 최대 10만원의 로밍 요금을 지원한다고 14일 발표했다.

5월에 해외를 방문해 최소 하루 이상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할 U+LTE 스마트폰 고객 누구나 오는 23일까지 LGU+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밍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LGU+는 ‘프리미엄 서포터즈’ 10명을 선발해 출국하는 국가의 공항, 유적지, 박물관 등 20개의 장소에서 로밍 서비스 이용 후 응답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문자/음성 요금 등 로밍 요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일반 서포터즈’ 40명을 선발해 2개 장소에서 로밍 서비스 이용 후 응답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LGU+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가 LTE 스마트폰으로 일 1만원에 아시아/오세아니아/유럽/미주/아프리카 등 전 세계 주요 100여개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덧붙였다.

한편, LGU+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로밍 서포터즈’ 이벤트 글을 오는 23일까지 공유하고 친구에게 소개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컵라면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