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합 할인액 확인한 고객 대상 갤럭시S5, 최신형 TV, 노트북 등 제공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결합 혜택을 늘린 ‘LTE 뭉치면올레 2’ 출시를 기념, 결합 할인율을 확인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연다고 발표했다.

KT는 이번 이벤트를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LTE 뭉치면올레 2’ 가족 할인액을 확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5, 최신형 TV,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알리는 고객에게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에 각 선착순 50명씩 100명에게 비타민 음료 등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LTE 뭉치면올레 2’는 인터넷과 본인 또는 가족의 LTE 모바일을 결합 시 LTE 요금제의 월정액에 따라 회선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 상품이다.

KT는 ‘LTE 뭉치면올레 2’가 기존 ‘LTE 뭉치면올레’의 요금제 구간을 6개에서 3개로 간소화했고, 할인액은 최대 2배까지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LTE 67,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은 매월 8,800원 결합할인과 17,600원의 요금할인을 받고 제휴카드 등의 추가 할인을 적용 받으면 24개월 동안 총 866,8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T는 기존 결합고객의 혜택이 줄어들지 않도록 10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고객은 ‘LTE 뭉치면올레’와 동일한 수준인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TE 뭉치면올레’로 결합중인 이용고객은 변경 없이 그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기존 ‘All-IP 올라잇’ 결합 상품을 ‘인터넷 뭉치면올레’로 명칭을 변경, LTE 52,000원~67,000원 구간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모바일 2회선 결합 시 할인율을 높이고, 집전화/인터넷전화 결합도 가능토록 혜택을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담당 박종진 상무는 “LTE 뭉치면올레 2는 기존 결합상품보다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한 상품”이라며, “KT가 가계통신비 절감과 더불어 가족 구성원 개개인 모두의 모바일 요금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