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아웃 트레이너’ 등 인기 유료 앱 16종 및 쿠폰 4종 제공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자사의 스마트폰 ‘갤럭시 S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인 ‘갤럭시 기프트’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S5 제품 사용자를 위한 무료 콘텐츠 서비스 갤럭시 기프트는 글로벌 공통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 패키지 16종을 비롯해 한국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 이용 쿠폰 4종을 포함, 총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기프트는 프리미엄 앱 서비스 ‘워크아웃 트레이너’, ‘라크’ 등 16가지 인기 유료 앱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갤럭시 S5 구매자는 전문 운동 코치들의 1000여 가지 운동 방법에 대한 영상을 제공하는 워크아웃 트레이너의 프로 서비스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사용자의 적정 운동량을 관리해주는 라크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들 앱은 갤럭시 S5의 모션센서와 GPS를 연동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분석한 후, 건강에 대한 데이터와 조언을 제공한다. 또 갤럭시 S5의 S헬스 기능을 통해 운동량을 자동 추적, 사용자의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돕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기프트에 특별히 국내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 이용 쿠폰 4종도 추가했다.

모바일 VOD 서비스 삼성 비디오의 비디오 한편 무료 다운로드 쿠폰과 모바일 뮤직 앱 ‘삼성 뮤직’의 30일 음악 스트리밍 무료 이용권, 교육 콘텐츠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삼성 러닝의 강의와 EBS 어학 FM 다운로드 쿠폰, 모바일 전자지갑 삼성 월렛의 G마켓 3000원 할인 혜택의 슈퍼 쿠폰 등 4종이다.

갤럭시 기프트는 삼성 모바일 앱스토어인 삼성 앱스의 갤럭시 기프트 카테고리와 갤럭시 제품 홈 화면의 갤럭시 기프트 위젯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5를 시작으로 향후 출시되는 갤럭시 주요 전략 제품들로 서비스 대상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