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0
주요뉴스
뉴스홈 > 문화
저렴한 비용으로 원룸이사 가능한 용달이사서비스에 ‘관심’1인 가구 증가로 보다 저렴한 개인용달업체 원룸포장이사비용 문의 증가
 
   
 
따뜻한 봄을 맞아 새로운 보금자리로 옮기는 이사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이사와 관련해 사무실 부근이나 대학가 주변에서 최근 불고 있는 바람은 1인 가구 거주자들을 중심으로 한 용달이사 수요의 증가이다.
 
보통 1인 가구라고 하면 서울로 올라온 지방출신 자취생, 고시생, 직장인 등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1인 가구 거주자들은 경제적인 여건 때문에 주거가 일정하지 않고 자주 옮기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용달이사나 원룸이사를 원하는 1인 가구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리고 이들은 경제적인 이유로 저렴한 이사 방법을 항상 고민하게 된다.
 
과거에는 경제적 여유가 없는 자취생들이 업체를 부르지 않고 직접 자신들이 이삿짐을 들거나 친구나 친지들을 불러서 이사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요즘 일반적인 이사방법으로 정착된 포장이사에 대해서는, 식구들이 많은 가구가 이사할 때 이용하는 것이라 비싸다는 고정관념이 있다. 그래서 많은 1인 가구들이 가능한 저렴한 원룸이사비용이나 용달이사비용을 제시하는 원룸이삿짐센터를 찾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처럼 해마다 증가하는 1인 가구 원룸이사 수요에 발맞춰, 최근 포장이사전문업체들에서 원룸포장이사나 고시원이사, 자취방이사, 1인직장인이사 등 다양한 용달이사서비스를 지원하면서 비용적인 부분을 해결하려 노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 다양한 이사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원룸이삿짐센터 ‘용달의지존’ (http://www.24king.co.kr)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인해 이사가 부담되는 대학생, 자취생들을 위해 정말 저렴한 이사용달비용으로 원룸이사를 할 수 있는 용달이사서비스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용달의지존 측에 따르면, 기존 물건이나 짐의 양, 사다리차의 유무에 따라 이사견적을 받는 일반포장이사와 달리 용달이사는 짐의 수량에 따라 이사작업 인원을 조절할 수도 있고, 용달로 이사를 진행할 수 있는 등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이사를 할 수 있다. 거기에 간단한 집안 세팅과 작은 짐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정돈하는 이삿짐 정리정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용달운송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원룸이사, 투룸이사, 일반이사 서비스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봄철에 이사비용이 부담되는 학생들과 자취생들에게 경제적인 선택이 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한편, 용달의지존은 ‘지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단순일용직 인력을 쓰지 않고 오랫동안 이사 분야에 종사한 전문베테랑 인력들을 투입하여 꼼꼼하고 신속하게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용달의 지존 관계자는 "앞으로 1인가구가 점차 많아지는 실정에 맞춰 맞춤형으로 이사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작은 짐 하나하나 더욱더 신경을 써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용달의 지존은 서울 전 지역(도봉구, 강북구, 노원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동작구, 관악구, 영등포구, 양천구, 구로구 등)과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 1인가구들에게 오랜 경력과 노하우의 차별화된 용달이사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