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우수작에 여행상품권 등 제공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은 ‘아름다운 봄 여행’을 주제로 한 인스탁스 사진 공모전 ‘인스탁스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 포토 콘테스트는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자는 의미를 전파하기 위한 즉석사진 공모전으로 인스탁스로 촬영한 사진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봄 여행을 콘셉트로 한 인물, 풍경, 사물 등 인스탁스 사진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고,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촬영한 즉석사진 이미지를 등록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은 출품작 중 우수작을 선정해 1등인 ‘인스탁스 작품상’ 1명에는 롯데JTB 여행상품권을, ‘인스탁스 감성 포토그래퍼’에게는 포트폴리오 제작과 함께 한국후지필름에서 개최하는 감성 사진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포토 콘테스트와 함께 ‘4월의 소문내기 이벤트’도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의 이벤트 ‘공유하기’를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인스탁스 리락쿠마 미니필름을 증정한다.

안병규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인스탁스만의 아날로그 감성과 사진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인스탁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찍을 수 있는 즉석사진이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이번 공모전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