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약정할인 금액 130%를 11번가 포인트로 대신 받는 서비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요금할인 금액의 130%를 ‘11번가’ 포인트로 대신 제공하는 ‘T나는 쇼핑포인트’ 서비스를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예를 들어, SK텔레콤의 LTE 전국민 69 요금제 가입 고객이 ‘T나는 쇼핑 포인트’를 신청하면, 월 요금할인 1만 7,500원 대신 할인금액의 130%인 ‘11번가’ 2만 2,750포인트를 제공받는 방식이다. ‘11번가’ 포인트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이용 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나는 쇼핑포인트’을 요금약정할인(LTE 플러스 약정, 스페셜 약정) 가입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학교폭력 예방 및 방지를 위해 ‘팅 요금제’ 가입자는 제외된다고 밝혔다. T-World, 모바일 T-World, SKT 고객센터 및 지점/대리점에서 가입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시 11번가 ID 및 이동전화 번호 인증이 필요하다.

SK텔레콤에 따르면, ‘11번가’ 포인트 지급은 ‘T나는 쇼핑 포인트’를 월말까지 유지할 때 다음달 7일에 지급되며, 지급받은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90일 동안 유효하다. 약정 기간 중 11번가 포인트와 요금할인 간 한 달 단위로 자유롭게 전환 가능하다.

한편, 11번가는 ‘T나는 쇼핑포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T나는 쇼핑 포인트’ 가입고객 전원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는 ‘대단한 50% 넘사벽 쿠폰’과, 블랙박스, 미니벨로 자전거,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대단한 기프트 쿠폰’을 지급한다.

SK텔레콤 김선중 마케팅전략본부장은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와 데이터 리필하기 등 다양한 요금제를 내놓는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 전반에 걸쳐 실질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을 모색해 왔다”며, “모바일서비스의 생활필수 영역으로 자리잡은 e-커머스와 제휴 혜택을 마련해 고객과 제휴사-이통사간 상생모델을 만들고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