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전문기업 에이원디자인(AONE DESIGN)은 최근 가격 거품을 뺀 ‘투명견적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투명견적 전략’이란 인테리어 자재와 다양한 디자인을 회사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는 한편, 투명한 견적을 통해 인테리어의 가격 거품을 뺀 것을 말한다.
 
에이원디자인은 또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자재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상담부터 시공까지 소비자의 기호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는 점이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매장 인테리어의 경우 매출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에이원디자인 관계자는 “품질 높은 인테리어로 매장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합리적인 최적의 비용으로 사업주의 부담을 줄였다”며 “다방면의 경험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로 이같은 비용 대비 고품질의 인테리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원디자인은 인테리어부터 상업ㆍ주택ㆍ오피스 디자인과 전시 디자인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회사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AONE DESIGN의 공식 홈페이지(www.designa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