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익그룹은 지난 7일 제주도 서귀포시 중산간에서 홍익샤모니리조트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천안 향토기업인 홍익그룹은 2013년 9월 협재 홍익제주호텔 개관에 이어, 지난 7일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에 ‘홍익샤모니리조트’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홍익샤모니리조트는 지상 4층까지 총 7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주도 여행 및 숙박을 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수영장, 바비큐장, 식당, 농구장, 강당, 기업세미나 및 각종 소규모 대규모 행사를 위한 연회장 및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형 리조트이다.
 
홍익샤모니리조트는 바다와 한라산에서 가까운 자연 친화형 리조트 펜션이다. 특히, 겨울에는 눈 덮인 한라산의 절경을 볼 수 있어 휴식을 즐기러 온 제주도여행객들이 숙박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홍익샤모니리조트는 서귀포 도심지와 중문관광단지, 올레길(6코스, 7코스, 7-1코스, 8코스)에 인접해 있어 중문관광단지나 올레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휴식 공간으로 즐겨찾는 리조트 펜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창학 종합경기장과 인접해 있어 동계 전지훈련 최적의 숙소로도 적합한 리조트 펜션이다.
 
홍익그룹은 이번 홍익샤모니리조트 오픈을 기념하여 제주도 무료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익샤모니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무료숙박권이벤트는 홍익그룹 공식 블로그 및 카페뿐만 아니라 고풍, 한우데이, 돈데이 등에서도 함께 진행 중이며 숙소는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홍익샤모니리조트를 개관한 홍익그룹은 ‘널리 인간을 복되게 하고 세상을 이롭게 하는 홍익정신’을 경영이념으로 1994년 스포츠 교육문화사업을 시작해 관광, 여행, 외식사업 분야까지 성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으로 천안 지역의 대표적 향토기업으로 꼽히고 있다.
 
홍익샤모니리조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hamonixresort.com) 및 전화문의(064-739-12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