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캣츠·천보영·오시은·진조크루 참여, 방문객 대상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24일 저녁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디아3 확장팩)’의 출시행사에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준비했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는 이번 ‘디아3 확장팩’ 출시행사에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캣츠’가 ‘디아블로 3’를 테마로 새롭고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이싱 모델이자 소닉 스타리그 리포터 ‘천보영’, 레이싱 모델이자 영화배우 ‘오시은’, 유명 비보이팀 ‘진조크루’도 함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디아3 확장팩’ 출시행사를 방문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디아블로 3’ 소장판을 예약 구매한 현장 수령자 중 1,2,3호 수령자를 대상으로 준비한 상품을 소장판 현장 수령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변경, 현장 경품 추첨을 ‘소장판 예약 구매자 한정 이벤트’와 ‘전체 방문객 대상 이벤트’ 두 가지로 준비했다.

‘소장판 예약 구매자 한정 이벤트’를 통해서는 오후 6시·7시·8시·9시에 각각 한 사람씩 추첨해 LG 탭북, BOSE 스피커, LG 파노라마 모니터, 소니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중 한 가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소장판 각 100번째(100번, 200번... 1,000번) 수령자(입장 번호표 기준)에게는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3’ 마우스 및 헤드셋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체 방문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서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본 행사가 진행되기 전 오후 5시부터 8시 사이 번호표 수령 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모모트 블리자드 캐릭터 페이퍼 토이’, ‘액션 피규어’ 등 다양한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선물로 준비했다. 본 행사가 진행되는 오후 8시부터 9시 사이에는 추첨을 통해 대형 디아블로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옥션 예약구매 물량을 제외한 ‘디아3 확장팩’의 소장판 및 일반판 패키지 버전을 25일부터 옥션 및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토이저러스 등 전국 대형 소매점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중 일부 소매처들은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