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부스트업 충전기-유니버설 충전기, 엄격한 품질 테스트 통과로 안정성 갖춰

▲ 벨킨 부스트업 충전기(왼쪽)와 벨킨 유니버설 충전기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은 20일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 디바이스를 안정적이면서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솔루션을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충전 솔루션은 애플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부스트업(Boost Up) 충전기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충전을 위한 유니버설 충전기로 구성돼 있다.

벨킨 부스트업 충전기는 아이팟 터치,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등 애플 디바이스를 더욱 빠르게 충전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4세대의 경우 12W/2.4A의 출력으로 충전할 수 있어 5W/1A인 일반 충전기보다 방전 상태에서부터 최대 40%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또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미니 등 애플 디바이스에서 허용하는 각 기기 별 최상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

벨킨 부스트업 충전기는 애플 정품 라이트닝 칩셋을 사용함은 물론 애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MFi 인증을 받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함께 제공되는 1.2m의 라이트닝 케이블은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하기 좋고 양면 어느 쪽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가정이나 사무실, 차량으로 이동 중에도 기기를 더욱 빠르고 스마트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가정용 충전기와 차량용 시거잭에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로 각각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벨킨 유니버설 충전기는 삼성, LG, 팬텍, 노키아, HTC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스마트한 충전을 위한 제품으로 2.1A의 출력으로 1A인 일반 충전기보다 훨씬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또 엄격한 품질 보증 테스트를 통과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며 기기 보호를 위한 과전압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은 물론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도 기기를 스마트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세련된 가정용 충전기와 차량용 충전기로 각각 출시되고, 사용자 필요에 따라 1.2m의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포함된 제품과 미 포함된 제품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벨킨 충전 솔루션은 벨킨의 기술력이 발휘된 최고의 기능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으로 애플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