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성능요소 초단위 실시간 모니터링, TP 에러 및 SQL 모니터링 분석 가능

▲ 티피 모니터(TP-Monitor) 성능관리 솔루션인 ‘파로스 티피(Pharos TP)’
[아이티데일리] 성능관리 및 무선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유피니트는 티피 모니터(TP-Monitor) 성능관리 솔루션인 ‘파로스 티피(Pharos TP)’ 3개월 무료체험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는 Tmax(티맥스소프트), Tuxedo(오라클)를 사용하는 고객들 외 기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6일까지 담당 이메일(yongun.chi@ufinite.com)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고객들은 제품 설치 후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 고객이 추후 구매를 희망할 시에는 별도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유피니트의 파로스 티피는 티피 모니터의 서비스 성능 및 장애관리 솔루션으로 컴파일이나 링크 과정이 없이 바로 적용‧해지가 가능하여 업무시스템에 영향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요 성능 요소에 대한 초 단위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고, TP 에러 및 SQL 모니터링에 대한 분석도 할 수 있다.

김진목 유피니트 전무는 “업무 생산성을 높여주면서 관리가 쉬운 솔루션을 찾는 고객들이 파로스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이번 무료체험을 통해 파로스 TP의 장점을 인식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솔루션은 지난번 KT 해킹 사태 때 사용된 해킹 툴과 한글 이름이 동일하다는 이유로 억울한 피해를 입어 화제가 됐던 그 솔루션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