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LG G프로2로 바라본 나의 반려견’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4일에 개설되는 이벤트페이지(https://gpro2event.co.kr/event.php)에 게재된 5편의 반려견 영상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 투표를 하면 된다.

LG전자는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LG G프로2’, ‘강아지인형’, ‘화이트데이 기념 캔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5편의 영상은 ‘OIS플러스’ 기능으로 움직이는 강아지를 또렷하게 촬영한 영상, ‘매직포커스’ 기능으로 강아지와 배경사물의 초점을 조절하는 영상, ‘슬로우모션’ 기능으로 강아지의 미세한 털의 움직임까지 재생한 영상 등으로 ‘LG G프로2’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활용했다.

한편, LG전자는 같은 이벤트페이지에서 ‘LG G프로2’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반려견 사진과 신청사연을 제출하면 되며, 선정된 30여명의 체험단은 LG G프로2을 대여받아 OIS플러스, 매직포커스, 슬로우모션, 4K 울트라HD촬영 등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나만의 ‘반려견’을 촬영하고 영상을 이벤트페이지에 올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LG전자는 우수작을 선정, ‘LG G프로2’, ‘포켓포토’,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조성하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영업담당 부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LG G프로2로 촬영한 반려견 영상을 보고 LG G프로2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 G프로2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