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컬러 잉크 3개 추가 구매 시 무상 A/S 기간 1년 연장도

 
[아이티데일리]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는 11번가에서 자사의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과 ‘MFC-J2310 InkBenefit’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검정 잉크 1개를 증정하는 ‘더블혜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과 MFC-J2310 InkBenefit를 구매 시 정품 검정 잉크 1개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 정품 컬러 잉크 3개를 추가 구매 시 CMY 각각 혹은 한 색상 3개 모두 무상 A/S기간을 1년 더 연장 받을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복합기를 수령한 뒤, 브라더 정품 소모품 페이지에 제품 시리얼을 등록하면 된다.

MFC-J2510 InkBenefit과 MFC-J2310 InkBenefit은 브라더의 신기술인 가로출력 시스템 기능을 탑재해 각종 사이즈는 물론 더욱 빠른 인쇄를 지원하는 잉크젯 복합기다.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지사장은 “비정품 잉크 사용으로 인한 제품 고장으로 수리비용에 대한 부담이 더욱 커질 수 있는 만큼, 검증된 정품 잉크 사용을 통해 경제적인 손실을 최소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