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하드디스크와 삼성SSD의 성능 차이를 직접 비교 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삼성전자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삼성SSD 슈퍼 스피드존' 체험관을 운영한다.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삼성SSD 슈퍼 스피드존’ 체험관을 숭실대학교에서 오는 1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삼성SSD 슈퍼 스피드존 체험관은 숭실대학교 조만식기념관 앞에 부스를 마련하고, 기존 '하드디스크'와 '삼성SSD'가 설치된 PC를 통해 직접 두 제품의 성능을 비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PC사용율이 높은 대학생들에게 '삼성SSD'의 인지도 및 이해도를 높이고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또한, 참가 학생들에게 '삼성SSD'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진행하여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체험관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많은 대학생들이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삼성SSD의 슈퍼스피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고 그 성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본격적인 SSD 대중화 시대에 앞장서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이 삼성SSD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