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시관련 정보 제공 및 고등학교 일상생활 관리

 

[아이티데일리] 소셜러닝은 고등학생 타깃팅 오픈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인 ‘리얼스쿨’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오는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얼스쿨은 국내 고등학생들의 일상생활 및 수능, 모의고사, 성적관리, 입시관련 정보 등을 제공해주는 앱으로 가입만으로 국내 대부분의 대학교, 학과 입학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목표한 대학의 입학가능 성적과 현재 자신의 성적에 대한 차이 점수도 제공한다.

또 쉽게 구성된 디자인과 함께 개인 성적, 진로 정보도 저장돼 언제든지 편하게 관리가 가능하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에 관해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리얼스쿨은 기존 입시정보 제공에서만 끝나던 앱과는 달리 진로적성테스트, 진로상담, 대학생활 관련 정보와 더불어 기본적인 날씨, 알람, 대중교통 정보, 시간표 관리 등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현재 리얼 스쿨은 구글 플레이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고등학생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콘텐츠들을 제공해 온라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리얼 스쿨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티월드, 올레마켓 네이버,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소셜러닝 관계자는 “리얼 스쿨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입시 관련 정보와 개인성적 관리, 진로적성 및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