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데이’가 새롭게 등장했다가도 얼마 지나면 시들해지고 있는 요즘, 그래도 변치 않는 ‘데이’들을 꼽는다면 역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들 수 있다.
 
남성이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인터넷에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남성들의 선물고민과 이벤트 고민이 줄을 서고 있다. 특히 누구나 하고 있어서 자칫 뻔해 보일 수 있는 꽃 선물보다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때문이다.
 
이와 관련, 베르뉴사는 이색적인 천연화장품 선물 제안을 들고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베르뉴의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라인’은 상자부터 꽃을 연상케 한다. 외관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이 화장품은 토마토의 20배에 달하는 비타민 A, 레몬의 17배에 해당하는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는 장미꽃잎을 주 원료로 추출한 로즈워터를 사용하였다.
 
로즈워터는 피부진정과 피부결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 환절기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고민을 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효과가 있으며, 히알루론산, 베타인, 알란토인 등을 함유하여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피부에 해가 되는 파라벤 등 9無처방 시스템으로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크림’은 피부 저자극 임상실험을 통해 무자극 화장품군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변덕스러운 봄 날씨와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랠 수 있는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라인’은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베르뉴 측은 “잠깐 기분 좋은 꽃보다는, 바를 때마다 시들어버린 피부가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게 해줄 수 있는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라인’ 화장품 선물을 통해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자”며, “화이트데이 뿐만 아니라 3월 입학, 입사 시즌을 맞아 3월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베르뉴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연화장품 베르뉴 홈페이지(http://www.verne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