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3 디자인·편의 기능은 유지, 가격은 합리적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5.5형 대화면을 탑재한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3 네오’를 통신 3사를 통해 오는 3일 출시한다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갤럭시 노트 3의 디자인과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스마트폰이다.

두께 8.6mm 무게 162g의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가죽 느낌의 세련된 후면커버로 더욱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의 139.5mm 대화면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마이 매거진 기능을 지원해 뉴스, SNS 피드, 메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거진 스타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멀티 윈도우 기능으로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넓은 화면 위에 띄워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S펜의 버튼을 눌러 화면에 가져가면 5가지 주요 기능을 한 번에 실행시킬 수 있는 ‘에어 커맨드’ 기능은 물론 ‘액션 메모’, ‘캡처 후 쓰기’, ‘S 파인더’, ‘펜 윈도우’,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3의 편의 기능을 그대로 가져왔다.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2.3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GB 램, 3100mAh 용량의 배터리,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고, 갤럭시 기어와 연동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4월까지 갤럭시 노트 3 네오를 구매한 고객에게 삼성전자스토어에서 관련 액세서리를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오는 17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최신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젊고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