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패드 7 LTE, 폰패드 7, 젠폰, 패드폰 미니, 패드폰 등 모바일 전략 제품 대거 선봬

▲ 에이수스 젠폰(ZenFone) 시리즈
[아이티데일리] ASUS(에이수스)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4'에서 ‘폰패드7 LTE(Fonepad7 LTE)’와 ‘폰패드7(Fonepad7)’ 2종과 젠폰(ZenFone) 시리즈, 패드폰 미니(PadFone mini), 패드폰(PadFone)을 포함한 모바일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폰패드7 LTE와 폰패드7은 각각 LTE와 3G를 지원하는 패블렛으로, HD IPS 디스플레이와 고성능 인텔 아톰 프로세서를 지원해 빠른 응답시간과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젠폰은 내구성이 뛰어난 4~6인치 크기의 스크린에 픽셀 마스터 카메라 기술로 이미지와 영상을 캡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태블릿 스크린 사이즈에 스마트폰의 휴대성을 결합한 다용도 디바이스 패드폰 미니와 패드폰도 공개된다.

특히, 젠폰과 패드폰 미니를 통해 에이수스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만 탑재되는 새로운 유저인터페이스 젠UI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젠UI는 에이수스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로, 평면 아이콘, 컬러 테마, 애니메이션, 깔끔한 레이아웃 등 새로운 시각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에이수스는 MWC 2014가 진행되는 27일까지(현지기준) 행사장에 쇼룸을 마련하고, 자사의 전체 모바일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