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복합기 등 AS 및 소모품 제품 구입 가능

▲ CKBS가 지난 17일 대구광역시 북구에 대구고객센터 오픈 기념식을 열었다.
[아이티데일리] 사무기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 이하 CKBS)가 지난 17일 대구광역시 북구에 대구고객센터를 열었다.

현재 용산고객센터와 서초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CKBS는 대구고객센터를 추가 개설해 서울지역 외 지방에서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대구고객센터에서는 잉크젯 프린터, 레이저 복합기 등의 AS는 물론 현장에서 잉크/카트리지 소모품 등의 제품 구입이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CKBS 관계자는 “서초고객센터 오픈 이후 소모품 판매 비중이 높아진 만큼 AS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신경쓸 것”이라며 “대구고객센터 역시 기존 고객센터의 역할과 캐논 정품소모품 판매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KBS는 대구고객센터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대전 등 타 광역시에 고객센터를 구축해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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