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런처 이용자 대상 홈스크린 제작 경연, 3월 9일까지 접수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이용자가 만든 모바일 홈스크린 경연대회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다음은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가 자사의 글로벌 SNS 런처 ‘버즈런처’로 이용자만의 모바일 홈스크린을 만들어 겨루는 글로벌 콘테스트라고 설명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버즈런처’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오는 3월 9일까지다.

다음은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에서 대상(1명) 200만원, 디자인상(1명) 50만원, 기능상(1명) 50만원, 인기상(3명) 30만원, 공유상(1명) 20만원 등의 상금을 지급하며, 콘테스트 기간 동안 댓글·공유 등 활동을 많이 한 이용자 30명에게도 상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지난해 6월 출시한 ‘버즈런처’가 홈스크린 공유플랫폼 ‘홈팩버즈’를 통해 이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는 SNS 런처 서비스로, 해외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버즈런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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