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라이트 제품 최근 출시, 스마트 제품 2월 말 출시 예정

[아이티데일리]이메이션코리아(대표 한창준)는 자사의 오디오 전문브랜드인 TDK Life on Record에서 뉴 클레프(New CLEF) 이어폰 시리즈를 최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New CLEF 이어폰은 네온컬러 케이블이 포인트인 빔(Beam), 8.5g인 라이트(Lite) 및 스마트폰 전용으로 컨트롤러가 탑재된 스마트(Smart)다.

▲ 뉴 클레프 빔(New CLEF Beam)

클레프 빔 이어폰은 어두운 곳에서도 잘보이는 네온 컬러 케이블로 핑크, 블루, 옐로우 색상으로 최근 출시됐다.

9.2 mm 고성능 드라이버 탑재로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무게는 12g이다.

▲ 뉴 클레프 스마트(New CLEF Smart)

클레프 스마트 이어폰 역시 최근 출시됐으며, 스마트폰 전용 이어폰으로 컨트롤러가 탑재됐다.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리모컨 사이즈를 키웠으며 무게는 16g이다.

또, 마이크가 리모컨에 함께 부착되지 않고 분리되어 부착되어 있으며, 리모콘을 상의에 고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시켰다.

▲ 뉴 클레프 라이트(New CLEF Lite)

클레프 라이트 이어폰은 오는 2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5.6mm 마이크로 드라이버가 탑재됐고, 1mm의 얇은 케이블로 8.5g의 무게를 지닌다.

특히, 클레프 스마트와 라이트 제품은 고성능 마이크로 드라이버와 공진 방지 특성 알루미늄 바디를 통해 고음과 저음의 균형을 맞춰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